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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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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의견 제시를 하시고자 할 때는

    사무실을 방문하시거나 우편, 전화, FAX, 인터넷을 이용하셔도 됩니다.

  •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·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, 문서·전화·우편·FAX·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  우 편 : (25592)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노암등길 39

    전 화 : 033) 640 - 3310 ~ 7

    모사전송 : 행정과 033) 640 - 1291, 교육과 033) 640 - 1292

    방문면담 : 민원실 (행정과)

  • 민원실에는 민원인의 민원행정 개선의견과 불만 사항을 들을 수 있는 의견함을 상시 비치하고 권장사항 또는 불만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겠습니다.
  • 개선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해당 민원업무 장소에서 이를 개선하고 그 결과는 처리 후 7일 이내에 민원인에게 반드시 알려드리겠습니다.